[Business Insight]
이베이, 애플, 아마존의 성공비결은 무엇일까요?
어떻게 해야 성공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을까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의 성공 비결에는 "고객 관찰, 고객 분석"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었습니다.
고객의 행동에 보이는 패턴을 발견하고 해답을 찾는 과정(ANALYTICS)입니다.
그래서 ANALYSIS는 고대 그리스어로 '꼬인 매듭을 풀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ANALYTICS의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행동데이터 - 데이터분석 - 전략/실행 - 디지털채널/마케팅 최적화
ANALYTICS야말로 고객을 이해하는 가장 중요한 성공 비결입니다.
'Trending No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 플랫폼 시리즈2] 거지들의 구걸 방식까지 변화시킨 디지털 플랫폼, What Next? (5) | 2017.12.05 |
---|---|
[디지털 플랫폼 시리즈1] 플랫폼으로 건설한 엔터테인먼트 왕국, 넷플릭스 (0) | 2017.12.01 |
스마트제조의 가속을 위한 5가지 핵심 요소 (0) | 2017.11.09 |
디지털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영감을 주는 IT 추천도서 (0) | 2017.11.02 |
[카드뉴스] 디지털 방식으로 고객을 만나는 방법 (0) | 2017.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