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net Interactive]


고객을 디지털 방식으로 만날 때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요?

메타넷 인터랙티브의 생각은 이렇습니다!


디지털의 모습은 인공지능 AI와 지능협 앱, 대화형 시스템, 가상현실 VR 등 각종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새로운 디바이스가 세상에 공개됩니다. 


디지털 기술. 그것들은 인터넷 세상 안에서 한 데 엮이거나 잠고 있던 다른 것들까지 깨우기도 합니다. 현실인 것 같은 착각도 주고 우리 감각에 보다 쉽게 자극을 주고 있지요. 심지어 인체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입거나 착용하기 쉽게 디자인되어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외 마케팅의 트렌드는 복잡한 환경 속에서 사용자에게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수용시키기 위해 움직이고 있으며, 브랜드 전장 속의 모습과도 같습니다. 단순 사용자에게 경험을 제공해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사용자를 고객으로 만나려면 과연 어디에서 출발해야 할까요?


고객과의 관계 지속을 위해 세 가지 핵심 요소가 필요합니다.


고객을 즐겁게, 비즈니스의 재정의, 유연한 플랫폼


먼저 고객을 즐겁게 하려면 고객을 이해한 기분 좋은 디자인을 통해 OMNI-CHANNEL 경험을 제공하고 서비스를 다양화합니다. 그리고 고객 중심으로 비즈니스와 운영 모델을 전환하고, 혁신과 분석을 접목해 대응력을 강화합니다. 필요에 따라 확장과 구축이 가능한 플랫폼을 통해 마케팅, 콘텐츠 및 상거래 기술을 최적화하여 비즈니스 및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위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결합함으로써 획기적인 결과가 가능한 것입니다.



메타넷 인터랙티브는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 전체 여정 중 적재적소에 사용할 수 있는 전략적 관계를 만듭니다. 디지털로 연결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해, 사용자에게 최고와 최적의 경험을 창출할 수 있도록 관계의 접점을 형상화합니다. 거기에 디자인과 마케팅, 컨텐츠, 상거래 분야의 연계 활동을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